신혼여행지 중 인기 있는 신혼여행지 추천 TOP 4 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.
신혼여행지는 레져, 관광으로도 가지만 가장 많이 가는 곳은 아무래도 휴양지입니다.
일에 지친 몸으로 에너지가 많이 부족하신 분들에게는 동남아 휴양지를 많이 찾으십니다. 그 중 가장 많이 가는 해외 신혼여행지 5곳을 소개합니다.
타히티는 프랑스령의 폴리네시아 섬으로 태평양 한가운데에 있는 화산섬입니다. 타히디는 자연환경이 매우 아름다워서 와 낙원으로 불렸습니다.
특히 타히티 본섬보다 한시간 정도 비행기로 더 가면 세계적인 휴양지 보라보라가 때문인데 보라보라도 타히티로 취급되면서 낙원이라는 별칭이 붙었습니다.
해양성 기후로 온화한 날씨와 전세계에서 각출 한 초호화 리조트에서 신혼 부부들이 낭만을 즐겨 찾는 곳입니다.
워터 방갈로는 바다에 떠있는 리조트 인데 물고기와 산호초가 있어서 자연을 직접쩍으로 느낄 수 있고 바로 스노쿨링과 숙소와 매우 가까이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.
피지는 오세아니아 동족에 있는 섬나라 입니다. 두개의 큰 섬과 백여게의 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 피지는 세계적인 유명인들의 선택을 받는 곳입니다.
한국에서 대략 10시간 정도로 대한항공 직항으로 편하게 다녀 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
푸른 바다와 울창한 숲이 동시에 있어 휴양지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고 로맨틱한 레스토랑에서 유럽 과 현지 요리 등을 선택할 수 있어 특별한 밤을 찾는 신혼 부부들의 신혼여행지 추천 1순위 입니다.
세부는 전세계적으로 큰 리조트들이 발달되어 있어 가장 안락하고 걱정없이 신혼 휴양을 보낼 수 있습니다.
또한 다른 휴양지 보다 가성비가 높기 때문에 많은 신혼 부부들이 찾습니다.
특히 첨단장비가 들어가 있는 아움 스파, 3단 풀장, 다이빙 프로그램 및 레져 액티비티는 휴양과 레져를 동시에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매우 적합한 휴양지입니다.
또한 풀빌라 역시 수영장 시설 또는 바다가 가까운 비치빌라 등 취향과 예산에 맞춰서 선택의 폭이 매우 넓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
환상적인 바닷가를 즐길 수 있는 발리는 우리나라에서 7시간 직항이면 도착할 수 있고 맑은 공기, 고급스러운 풀빌라로 신혼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신혼여행지 추천지 입니다.
특히 인도네시아의 오래된 사원, 화산 등 볼거리 가 풍부하고 스파와 마사지 서비스 등 로맨틱힌 프로그램이 많아서 인기가 많습니다. 발리 신혼 여행 지로는 우붓 시장, 코마네카, 몽키 포레스트 등이 있습니다.
재미있는 액티비티 이후에는 깔끔한 객실에서 테라스를 바라보면서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거나 수영장에서 여유롭게 보낼 수 있습니다.